티스토리 뷰

개인 작

개인 작

Bottle.Hoon 2025. 2. 20. 02:16

2025-02-19

 

  • 현직: 게임 컨텐츠 기획자
  • RPG maker 경험 : 초등학생 시절부터 조기교육
  • 언리얼 경력 : 게임업계 3 년 (현재 4년 차)
  • 유니티 경력 : x

 

기초적인 코딩과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도는 있지만 전문적인 코딩 경험은 없습니다.

유니티 경력은 더욱 없습니다.

 

언리얼 엔진으로 만들고 싶었지만, 유니티로 개인 작을 시작했습니다.

3D 리소스와 애니메이션을 공급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.

 

2D 리소스와 코딩 능력은 Ai 기술이 많이 발전했기 때문에

근성과 배움으로 극복해 보겠습니다.

 

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하는 일 이외에 스스로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다고 느껴졌습니다.

소설 데미안의 싱클레어처럼, 알에서 나오려고 투쟁한다. 태어나려는 자는 한 세계를 파괴해야만 한다.

 

 

 

이 블로그는 개발 상황을 기록하는 곳 이외에,

본인 스스로 동기부여를 위한 일기장으로 사용되며,

여유가 있다면 포트폴리오로 사용 할 수 있도록 준비해보려합니다.

'개인 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다국어 기반 다지기  (0) 2025.03.17
다이얼로그 툴 개발  (0) 2025.03.12
옵션 - 사운드 믹서와 볼륨 작업  (0) 2025.03.01
옵션 창과 창모드 전환 토글  (0) 2025.02.28
3일차  (0) 2025.02.20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5/04   »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
글 보관함